사진=아프리카TV BJ감스트, 뚜밥

아프리카 최고 인기 BJ 감스트와 연인 뚜밥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결별설 또한 과거 한차례 있었으나 구체적인 웨딩시기와 자녀 계획까지 밝히며 연애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리며 과거 감스트의 논란까지 다시한번 재조명되면서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TV 캡처 
사진=아프리카 TV 캡처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감스트와 뚜밥의 모습이 담긴 게시물이 등장했습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나란히 동료 BJ의 결혼식에 참석해 다정함을 드러내었으며, 진행자가 뚜밥에게 “내년에 좋은 소식 있으시냐”라는 질문을 하자 “내년 가을에”라고 웃어보였고 감스트 또한 “9월, 10월”이라고 대답하였습니다.

이는 간접적으로 인터뷰를 통해 결혼소식을 알린 것으로 파악됩니다. 앞서 감스트는 방송 진행 중 “전 진짜 (뚜밥과)결혼 하고 싶다. 마지막 종창역이라고 생각한다. 하는 일도 같고 이상형에도 부합한다”고 밝혔을 뿐만 아니라 “자녀 계획은 솔직히 4명 낳고 싶다”고 솔직하게 답하기도 했습니다.

아프리카 대표 BJ 커플

뚜밥 인스타그램
사진=뚜밥 인스타그램

감스트와 뚜밥은 지난 2월 공식적으로 열애 발표를 하였습니다. 아프리카 내에서 영향력이 있는 BJ 커플인만큼 첫만남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이어졌는데, 감스트가 뚜밥에게 먼저 관심을 보였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TV 캡처 
사진=아프리카 TV 캡처 

이후 동료 BJ들에게 계속해서 뚜밥을 소개시켜달라 했지만 뚜밥은 ‘남자 만날 생각이 없다’, ‘방송에 집중하고 싶다’라는 이유로 감스트를 거절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감스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대쉬했고, 결국 첫만남을 기점으로 3일만에 연인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첫 열애설을 발표했을 당시 감스트는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 이상형이 딱 맞는 것 같다. 착하고 예쁘다”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감스트가 첫눈에 반한 BJ 뚜밥 누구?

뚜밥 인스타그램
사진=뚜밥 인스타그램

BJ 뚜밥은 1997년생으로 본명은 오조은이며, 배틀그라운드, 스타크래프트 위주의 방송을 진행하다 감스트와의 연애를 기점으로 인지도가 올라갔습니다. 글래머스한 몸매로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방송 텐션 또한 좋은 편으로 꼽힙니다.

아프리카 TV 캡처 
사진=아프리카 TV 캡처 

타 BJ에 비해 그렇다할 논란은 없지만 파워가 있는 “BJ들과 합방을 자주 진행하면서 인지도를 올린다“며 일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은 바 있습니다.

최고 인기 BJ이지만 논란도 ‘최고’

감스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감스트 인스타그램 캡처

감스트는 1990년생으로 결혼을 발표한 뚜밥보다 7살 연상입니다. 아프리카TV 내에서는 사실상 ‘제일 성공한 BJ’로 꼽히기도 했는데, 공중파에 사실상 처음으로 진출하며 현재까지도 유일한 ‘연예대상’ 시상식 수상자이기도 합니다. 인터넷 방송인에 대한 인식이 좋지 않을 시기에 연예인들과 자리를 같이하며 초절정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2019년, 역대급 논란이 터지면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함과 동시에 지상파에서 더 이상 볼 수 없게 됐습니다.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방송을 중단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기까지 했습니다.

감스트를 나락가게 한 ‘성희롱 발언 사건’

사진=아프리카TV

과거 감스트는 지난 2019년 6월 동료 BJ 남순, 외질혜와 함께 합동방송을 진행했는데, 이 방송에서 심각한 성희롱성 발언을 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특히 당시 성희롱 대상이 된 BJ 잼미가 3년 뒤 악플들과 수많은 루머로 인해 극단적 선택으로 세상을 떠나 다시금 재조명된 바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