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희 시어머니 개며느리 발언 논란…셀럽파이브 결혼식 불참 이유는?

개그우먼 김영희가 E채널 예능 ‘개며느리’에 나와서 시어머니에게 내 새끼 발언으로 다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영희는 빚투 사건 이후 셀럽 파이브를 탈퇴한 상황이며 좋은 이별이라고 했지만 실제 김영희 결혼식에는 셀럽 파이브 멤버 아무도 하객으로 오지 않아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김영희 논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민상은 “김영희를 더 싫어해요 사람들이”라는 발언을 남겼던 바 있습니다.

김영희 유민상

사진=MBC ‘라디오스타’

김영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배 개그우먼 이수지를 아래에서 찍어서 두 턱이 된 사진을 올리면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라고 적었던 적이 있습니다.

동시에 신부 신랑의 뒷모습을 찍어서 신부의 덩치가 신랑의 두배라는 멘트까지 직접 적어 넣으며 논란을 일으켰던 바 있습니다.

 

김영희 이수지

사진=이수지

아무리 이수지가 개그우먼이라고 해도 결혼식에서는 가장 행복한 신부이고 주인공이어야 했기에 김영희의 글을 일파만파 퍼져나가기 시작했고 대중에게 비호감 이미지를 심어주게 되었습니다.

김영희 셀럽파이브 손절?

2018년 개그우먼 김신영은 일본 여고생들의 단체 군무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가장 친한 개그우먼 4명을 모아서 총 5명이서 셀럽파이브라는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셀럽파이브

사진=셀럽파이브

 

당시에는 셀럽파이브의 멤버로 들어갔던 김영희는 ‘셀럽이 되고 싶어’ 음원까지 함께 활동을 했었습니다. 그러나 셀럽파이브가 된 단 7개월만에 셀럽파이브에서 탈퇴해서 같은 개그우먼, 개그맨 그리고 대중들 사이에서는 “손절당한 것이 아닌가?” 라는 의문이 나온 바 있습니다.

물론 셀럽파이브에서 탈퇴한 것이 아니라 애프터스쿨 유이처럼 졸업한 것이라며 셀럽파이브는 김영희에게 졸업장을 브이로그를 찍어서 김영희와의 관계가 괜찮다, 손절이 아니라는 점은 강조했던 바 있습니다.

하지만 김영희 결혼식에는 셀럽파이브 멤버가 아무도 나타나지 않아서 더욱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셀럽파이브 손절

사진=셀럽파이브

김영희 빚투

사실 셀럽파이브에서 손절당하던 시점 김영희는 엄마로 인한 빚투로 큰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김영희 엄마는 과거 대구에서 살던 시절 친구에게 6600만 원을 빌리고 말도 없이 이사를 떠났다고 알려졌고 이런 빚투가 논란이 되자 김영희 엄마는 피해자에게 십만 원을 입금하며 입막음을 하며 더욱 논란을 증폭시키기도 했습니다.

김영희 빚투

사진=SBS

김영희 결혼식 하객

오랜시간 연예계 생활을 했던 김영희의 결혼식 하객으로 개그맨, 개그우먼들을 찾아볼 수 없었고 셀럽파이브 멤버들 조차 아무도 참석하지 않았고 축하 언급이 없기도 했습니다.

 

김영희 박은지

사진=KBS2

김영희는 결혼식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코로나로 인해서 하객 제한 때문에 초대를 못했다며 거의 0명을 초대했는데 알게 모르게 800명이 와주신 거라는 이야기를 했던 바 있습니다.

김영희 시어머니

김영희는 출산 후 아기를 낳은 지 얼마 안 되는 시점 시어머니를 맞이하는 모습으로 개 며느리에 등장했습니다.

김영희는 시어머니가 아기를 처음 안으며 “아이고 내 새끼 내 새끼”라고 말하자 “어머님이 낳은 새끼가 아니라며 내가 낳은 내 새끼”라며 ‘네 새끼’라고 말해달라고 언급헀습니다.

김영희 내새끼

사진=E채널

 

패널들은 “개그우먼의 본능”이라고 이야기 했지만 방송을 본 많은 시청자들은 마냥 웃을 수 없었고 과연 개그우먼 김영희가 대중에게 다시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