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출신 BJ A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긴급 체포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A 씨는 2012년 데뷔한 아이돌 출신으로 팀 해체 후에는 가수 대신 BJ로 활동했습니다.

아이돌 출신 BJ 우창범 

 

인터넷상에는 보도된 내용을 바탕으로 A씨를 추측하고 있는데요. 2012년 데뷔한 남자 아이돌은 카오스, B.A.P, 뉴이스트, 비투비, 엑소 등이 있습니다.

우창범은 1993년생으로 올해 만 29세로 2012년 5인조 보이그룹 ‘백퍼센트’로 데뷔하였습니다.

하지만 2016년 탈퇴하였고 ‘백퍼센트’는 2021년 해체되었죠. 팀을 탈퇴한 우창범은 ‘유’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다 BJ로 전향했는데요. BJ로 활동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나갔습니다.

 

우창범은 과거 BJ 열매와 구설이 있었죠. 두사람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 연인 사이였습니다.

우창범은 BJ 열매가 유명 BJ와 바람을 피워 헤어지게 되었다고 폭로했죠.

하지만 BJ 열매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카카오톡 캡처본을 공개하며 자신이 바람을 피워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우창범이 영상을 카톡 단톡방에 유포한 것이 원인이라고 반박했습니다. 그 카톡 단톡방이 논란이 되었던 정준영의 단톡방이라고 주장했죠.

 

우창범은 해당 영상은 합의하에 찍은것이며 유포한 사실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BJ케이는 BJ 열매를 만날 당시 자신은 여자 친구가 없었기 때문에 바람피운 것이 아니라고 말했죠. 이러한 폭로전으로 한동안 시끄러웠습니다.

 

 

최근 아이돌 그룹 출신의 A 씨가 마약 투약 혐의로 광진구의 자택에서 체포된 상황에서 A 씨에 대한 정체와 근황을 두고 각종 추측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우창범의 근황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창범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 그램을 통해 “실제 내 모습#실제 내 얼굴#facezoom”이라는 글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에서는 상의를 탈의하고 자신의 코를 눌러보는 우창범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영상에는 “내가 보는 나의 얼굴 그냥 코봉이”라는 글이 적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업이슈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