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최초 거세돌? 화학적 거세당할 연예인 1호 크리스

 

 

기소와 선고

전 엑소멤버 였던 크리스가 지난 2020년 11~12월 자신의 집에서 술에 취한 여성을 성폭생하며 같은 방법으로 3명의 여성을 성폭했다는 이유로 기소 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2018년 7월1일 자신의 집에서 다른 남성 1명, 여성2명과 음난한 행위를 한 협의로 강간죄 징역 11년6월, 집단음란죄 징역 1년10월의 처벌의 선고를 받아 형기를 끝내고 해외로 추방 당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학적 거세 가능성

크리스 국적은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중국에서 13년간 복역한 뒤 캐나다로 추방될 예정으로 캐나나 국적을 가지고 있는 크리스는 본국인 캐나다로 추방이되면  화학적거세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캐나다는 미성년자 성범죄 자들에게 화학적 거세를 하는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캐나다 교정국은 성범죄자들에게 호르몬제를 투입해 성 충동성의 근원인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낮추는 화학적 거세를 시행 중입니다. 특히 화학적거세는 재범 방지를 위한 보안 처분이므로 당사자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시행되고 있습니다.

 

 

화학적 거세란?

화학적 거세란 성도착증 환자에게 약물을 투입해서, 도착적인 성 기능을 약화시키는 방법으로 알려져있으며, 이미 여러 세계각국에서 시행되고 있는 방법입니다.

한국은 2011년7월 성폭력범죄를 다시 범할 위험성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에게 한하여 화학적거세를 시행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49명의 성범죄자에게 처벌이 이루어졌습니다.

화학적 거세와 물리적인 거세는효과나 부작용에 차이가 없다고 하지만 비용부담이 많은 화학적 거세에대한 비용문데 인권문제는 여전한 논의의대상이되고 있습니다.

 

크리스의 과거 활동이력

메인랩퍼를 하며 엑소 활동시절 많은 여성팬에게 인기가 있었던 크리스는 화려한 외모와 패션 센스 그리고 모델에 어울리는 신장을 가진 덕분에 지방시나 버버리 등 명품 브랜드 패션쇼 초청도 많이 받았으며 이후 버버리 공식 모델 활동도 했던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처럼 엑소 맴버로 많은 사랑을 받은 크리스 2014년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거처 그룹을 탈퇴, 그 이후 중국에서 우이판이란 이름으로 배우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세금탈루 혐의와 항소?

이외에도 크리스와 관련하여 세무조사를 진행한 결과 세금탈루 혐의가 있었고 6억위안이라는 큰 추징금도 부과 되기도 했습니다.

2021년 사실상 연예활동이 끝이난 크리스 이같은 판결에 크리스는 항소할 뜻을 밝힌 상태입니다.

 

 

 

댓글 남기기

업이슈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